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디즈니랜드 입니다.
디즈니랜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테마파크로 다양한 어드벤처 체험이 가능합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서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들을 테맏로 만들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 디즈니랜드.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오픈한 디즈니랜드입니다. 다른 나라들에 비하면 약간 작은 규모이지만
시설만큼은 어디에도 뒤쳐지지 않는다 합니다.
레스토랑, 쇼핑센터, 호텔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일정에 맞춰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자 다른 컨셉의 4개의 테마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합니다.
홍콩역에서도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지만 미리 입장권을 구매한다면 더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 입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긴 에스컬레이터로 기네스북에 오른 곳 입니다.
중국영화'중경삼림'에도 나와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부촌과 시내를 이어주는 매개채 역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에스컬레이터에 길이는 800m로 홍콩의 복잡한 도시 교통과 수많은 인구로 인해 교통체증이 증가하자
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300억 원이라는 돈을 들여 만들었지만 실제로는 교통체증이 해결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에스컬레이터는 상행, 하행이 따로 나뉘어 있지 않고 주민들의 출퇴근 시간에 맞춰서 오전6~10시 까지는 하행
오전10~밤12시까지는 상행으로만 운행되고 있습니다.
홍콩의 주요 건물들은 육교식 공중회랑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 ifc몰에서도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중간 지점마다 관광 안내 지도가 있으니 길을 잃으셨다면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명한 식당이 곳곳에 있으니 타고 가시다가 내려서 드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ifc몰 55층 전망대입니다.
이곳에서는 아찔한 시티뷰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원래 이곳은 화폐박물관으로 사용되던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박물관 한쪽 벽면이 모두 통유리인지라 자연스럽게 전망대가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주의하실 것은 이 곳 전망대에서는 시티뷰만 볼 수 있어 바닷가를 감상할 생각이셨다면 다른 전망대를 찾아서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가 지면 내부조명으로 인해 야경이 보이지 않는다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5층 전망대를 바로 가기 위해서는 1층에 위치한 전용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셔야 합니다.
탑승 전에 신분 확인을 하고 입장권을 받게 되니 여권을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으며 TWO IFC 정문에서만 가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