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로 추천드리는 관광지는 '롯폰기 힐즈' 입니다.
롯폰기의 문화 복합 공간인 롯폰기 힐즈는 먹거리부터 쇼핑 관광을 모두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술관, 영화관, 등 거리에는 유명 예술가들의 조각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유명 레스토랑들과
여러 맛집이 들어서 있으며 밤에는 일루미네이션으로 유명한 가로수길 케야키자카도리 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아 작은 도시 같은 인상을 줍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관광지는 '도쿄 미드타운' 입니다.
도쿄 미드 타운은 롯폰기 힐즈와 비슷한 곳으로 2007년에 오픈하였습니다.
미드타운 중심에 있는 미드 타워를 기준으로 두고 미드타운에 동쪽과 서쪽으로 나뉘어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지 조성과 예술에 큰 비중을 둔 미드타운은 공원에 예술 거리라 하여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해놓았습니다.
그리고 미드타운의 메인 쇼핑몰인 갤러리아에는 쇼핑을 위한 유명 브랜드 들이 대거 입점해 있습니다.
미드타운에서는 유료 투어도 따로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1층 데스크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세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메이지신궁' 입니다.
메이지신궁은 신사 자체가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궁 은 일반 신사 보다 높은 격을 가지고 있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반도 침략과 신사참배로 인해 부정적인 시선이지만 역사를 뒤돌아 보기 위해서도 한번 쯤은
알고 방문하면 좋습니다.
메이지 신궁은 1920년에 세워져서 1958년에 재건되었으며, 하늘 천 모양에 나무기둥이 세워져 있는 입구를 지나
넓은 산책로가 펼쳐집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백년해로를 상징하는 '부부목' 나무가 있습니다.
메이지 신궁은 하라주쿠 시내 주변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지만 신궁 안은 고요합니다.
도쿄의 중심 휴식처로써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메이지 신궁으로 가는 길에는 '진구바시'라고 하는 돌다리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매주 주말만 되면 코스프레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네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오모테산도 힐즈' 입니다.
오모테산도 힐즈는 천재 건축가라 불리는 안도 다다오 씨의 작품입니다.
건물 동선을 모두 연결하면 오모테산도와 동일한 길이라고 하는데요.
오모테산도 힐즈에는 대중적인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가득합니다.
일반적인 백화점과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지는 이유는 내부의 구조가 특이하기 때문인데요.
언덕을 오르듯이 자연스럽게 경사진 길을 따라 쭉 올라가다 보면은 저절로 여러 층을 둘러볼 수 있게 됩니다.
쇼윈도를 감각적으로 꾸며놓아서 구경하느 재미가 배가 됩니다.
한적한 쇼핑가에 자리잡고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쾌적하게 쇼핑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연말 연시에는 대폭세일을 진행한다 하니 쇼퍼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